한림대학교 교육혁신센터

블렌디드러닝(HA-BL)

한림 블렌디드러닝
(HA-BL)

  • 온.오프라인 혼합형 학습
  • 온.오프라인 통합을 통한 지속적인 학습 공간과 학습 기회 확대
  • 학습자 특성에 맞는 학습 내용 및 방법으로 교육 효과 극대화
대상 전임교원 중 참여 희망자 운영시기 매학기

내용

단계 내용 운영전략
온라인 학습 [이론학습](동영상)
(실험, 실습, 실기 보조를 위한 수행)
반복학습
오프라인 학습 [실험, 실습, 실기] + 토론 실습 중심의 학습

기대효과

  • 01

    온라인 환경에서의 반복학습을 통해 피드백과 질의응답 및 평가 기대

  • 02

    오프라인 환경에서의 경험과 체험 중심의 학습을 통해 학습과정과 결과에 대한 성찰 기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