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분 | 내용 | 평가자 | |
---|---|---|---|
선정인원 | 3명 | ||
선정기준 | 단계별(정량 및 정성) 평가에 의한 선발 | ||
선정요건 | 1단계 (정량평가) |
① 강의평가
문항 강의평가 점수 중 상·하위10% 제외 점수에 대한 평균 Q1. 수업계획에 맞게 수업이 진행되었다. Q2. 학우들에게 추천할 만한 강의이다. Q3. 나의 지식과 능력향상에 도움이 되었다. |
학생 |
1단계: 10배수 선정 | |||
2단계 (정성평가) |
② Syllabus 평가
담당 교과목 평균 점수 |
교무처 | |
③ 학생 서술형 의견 평가
담당 교과목 평균 점수 |
|||
시상 구분 | 성실수업 상, 추천강의 상, 지식향상 상 |
Best Teacher Award
Best Teacher Award
- 학생중심 교육을 통해 선진인재 양성을 실현하는 교육 우수교원 선발
- 사회 수요, 학생 수요, 미래 수요를 반영하는 교육 체제 마련 및 실천
- 역량중심 수업 활성화를 위한 정책과 제도적 뒷받침
대상
해당 연도 2개 교과목 이상 개설한 전임교원
운영시기
매년 2월
내용
기대효과
-
01
학생 중심 교육
체제 활성화 -
02
선진 인재를 양성하는
우수 교원 발굴